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사월드뉴스

[동두천시] 민선8기 출범 2주년 기념 관내 고등학교 학생 대표와 ‘동두천 비전’ 간담회 개최

김인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06:37]

[동두천시] 민선8기 출범 2주년 기념 관내 고등학교 학생 대표와 ‘동두천 비전’ 간담회 개최

김인구 기자 | 입력 : 2024/07/09 [06:37]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5일 민선 8기 출범 2주년 기념 관내 고등학교 학생 대표와 ‘동두천 비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동두천시 교육에 대한 학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해 교육 현장에 맞는 최적의 여건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박형덕 동두천시장, 각 학교 학생 대표 18명이 참석해 동두천시 교육 비전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더불어 회이에서는 동두천시의 지역교육 혁신과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기반을 구축할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선정에 대한 홍보와 신규 교육사업에 대한 안내가 이뤄졌다.

 

또한 앞으로 청년이 될 청소년들이 박형덕 동두천시장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지역교육의 문제점에 대한 방안을 제안하기도 했다.

동두천시는 학생들이 보다 나은 교육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 자체 교육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이번 간담회는 학생들이 동두천시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필요한 정책들을 직접 제안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제안된 내용들이 반영·개선돼 보다 많은 교육 혜택을 관내 학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지원 정책을 수립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