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기억공간 ‘잇-다’에서 청년 신인작가 10명의 인스타툰 전시
김인구 기자 | 입력 : 2024/11/13 [11:10]
수원시 기억공간 ‘잇-다’에서 11월 28일까지 청년 신인 작가 10명의 인스타툰 전시 ‘Be happy with you(비 해피 위드 유)’가 열린다. 청년 신인 작가들이 누군가와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1~4컷 카툰에 담은 작품을 전시한다. 짧은 글과 단순한 그림으로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의 순간을 기록했다. 작가 10명의 개성이 담긴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연재하는 카툰)의 매력을 볼 수 있다. 작가들이 창조한 귀여운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기억공간 ‘잇-다’는 시민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비영리전시(미술·설치·영상·조각 등), 공연 등 공모로 운영되는 시민 문화공간”이라며 “많은 작가,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시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원시국제교류센터, ‘2024 수원 초·중학생 국제교류 작품전’ 첫 현장 전시 개최
- 공군 제10전투비행단, 수원 주둔 70주년 부대개방
- ‘수원새빛돌봄 식사배달서비스’ 전체 동 확대
- “VR로 조선시대 송설체(松雪體) 명필전 만나보세요”, 수원시
- 11월 1~20일, 제4회 새빛세일페스타 수원이 열린다
- 이재준 수원시장, “오랜 시간 나눔을 실천해주신 ‘중사모’ 봉사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천만그루 도시숲 만들기’ 수원시 서호천변 나무심기 진행
- 수원 대전환 ~ 기업하기 좋은 도시, 글로벌 도시화
- 이재준 수원시장, “특례시 지원 특별법에 특례시 법적 지위, 재정 권한 명시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
- 경기 수원시 이재준 시장, “수원의 특색을 살리고, 지역 종사자 많이 참여하도록 수원뷰티페스타 2024 준비해달라”
- 수원, 마을의 역할과 미래 논의 100인 원탁토론회 8일 수원컨벤션센터
-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 대전환 시작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