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수원도서관, ‘우리시 예술인 김대준 초대전’ 개최
조선아 기자 | 입력 : 2024/11/18 [10:33]
수원시 북수원도서관이 11월 19일부터 12월 8일까지 북수원도서관 1층 갤러리에서 ‘우리시 예술인 김대준 초대전’을 개최한다.
‘도시의 일상 시리즈’ 아크릴화 작품 약 20점이 전시된다. ‘도시의 일상 시리즈’는 지나가는 사람들과 자동차 등 현대화된 도시 속에서 반복되는 일상을 작가의 주관적인 시선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일상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하도록 이끈다.
한국회화작가진흥원 대표이자 한국미술협회 회원인 김대준 작가는 국내외 전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북수원도서관 관계자는 “북수원도서관은 수준 높은 예술작품 전시로 수원 시민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도서관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시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동학대예방 릴레이캠페인 동참, 이재준 수원시장
- 수원시국제교류센터, ‘2024 수원 초·중학생 국제교류 작품전’ 첫 현장 전시 개최
- 공군 제10전투비행단, 수원 주둔 70주년 부대개방
- 수원시 기억공간 ‘잇-다’에서 청년 신인작가 10명의 인스타툰 전시
- ‘수원새빛돌봄 식사배달서비스’ 전체 동 확대
- “VR로 조선시대 송설체(松雪體) 명필전 만나보세요”, 수원시
- 11월 1~20일, 제4회 새빛세일페스타 수원이 열린다
- 이재준 수원시장, “오랜 시간 나눔을 실천해주신 ‘중사모’ 봉사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천만그루 도시숲 만들기’ 수원시 서호천변 나무심기 진행
- 수원 대전환 ~ 기업하기 좋은 도시, 글로벌 도시화
- 이재준 수원시장, “특례시 지원 특별법에 특례시 법적 지위, 재정 권한 명시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
- 경기 수원시 이재준 시장, “수원의 특색을 살리고, 지역 종사자 많이 참여하도록 수원뷰티페스타 2024 준비해달라”
- 수원, 마을의 역할과 미래 논의 100인 원탁토론회 8일 수원컨벤션센터
-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 대전환 시작하겠다”
|
포토뉴스
'미스쓰리랑' 眞 정서주VS眞 안성훈, 리벤지 매치 ?
백지영, 고혹+청순의 정석 티저 이미지 공개… 12월 2일 미니앨범 발표
‘싱크로유’ 이적, ‘수퍼노바’→‘예뻤어’ 멋뿜 '본업모드'에 전원 들썩들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