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2024년에도 류수영의 화제성은 현재진행형이다.
류수영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믿고 먹는 어남선생’으로 활약 중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맛까지 확실한 레시피들을 소개하기 때문이다. 류수영이 ‘편스토랑’에 출연한 3년 동안 “류수영의 레시피는 성공률 100%”,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라는 반응이 끝없이 이어지는 이유이다.
이에 류수영은 2023년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이는 요리하는 즐거움, 맛보는 즐거움을 시청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쉽고 간단한 레시피를 연구하고 또 연구하는 류수영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류수영이 소개한 다양한 필살 레시피들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또 한번 ‘어남선생 붐’을 일으키고 있다.
2024년 1월 5일 방송에서 공개된 류수영의 ‘평생 김치찌개’는 공식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2024년 1월 19일 방송에서 공개된 ‘만원 갈비찜’은 공식 유튜브 조회수 85만을 넘어섰다. 이외에도 ‘평생 된장찌개’, ‘짜장떡볶이’, 설 메뉴로 소개한 ‘사골 없는 사골떡국’ 등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SNS를 도배 중이다. 이에 따라 류수영의 과거 레시피들도 다시 ‘끌올’되고 있는 상황.
SNS에는 류수영의 레시피로 요리한 수많은 시청자들이 “믿고 먹는 어남선생”, “어남선생은 믿먹”이라는 찬사의 글을 올리며 한끼의 행복한 식사를 인증하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평생 김치찌개’, ‘만원 갈비찜’ 등이 계속해서 오르내리며 젊은 세대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류수영이 소개한 메뉴들은 다음 날 품절 현상이 벌어지기도.
이런 뜨거운 반응과 함께 2024년 1월 5일 방송에서 공개된 류수영의 요리책 발간 계획에 대한 문의도 폭발 중이다. 이를 입증하듯 류수영은 굿데이터 2024년 1월 4주차 예능 출연자 화제성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누구보다 요리에 진심인 ‘편스토랑’의 얼굴 류수영. 그의 열정과 노력, 구슬땀과 연구의 결실이 담긴 레시피들은 ‘편스토랑’을 통해 시청자에게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다. 시청자들의 반응도 계속해서 뜨겁다. 2024년에도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화제성은 계속될 것이다. 류수영이 있기에, 류수영의 레시피를 만날 수 있기에 ‘편스토랑’은 앞으로도 계속 기대되고 또 궁금하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시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