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 25일 2024년도 상반기(재)국립공주대학교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행사를 개최했다.
2024년도 상반기 합동기탁식 행사는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와5월31일 기준 발전기금 기부금 누적액1억원 이상2명,누적 및 일시금1천만원 이상7명의 고액기부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누적액1억원 이상 대학발전기금 고액기부자는 국립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장민호 교수,천안공과대학 전의식 교수이며, 1천만원 이상 대학발전기금 고액기부자는 인문사회과학대학 정환영 교수,자연과학대학 박상혁 교수,예술대학 김미림 교수,사범대학 교육학과 주재혜 동문이다.
특히,기관 및 단체로 세원인재육성문화재단(이사장 이하나),㈜지엠바이코스(대표 문서환),준원퍼니쳐(대표 박정주)가 포함되어 각각1천만원 이상 고액을 대학 발전 기금으로 기탁했다.
임경호 총장은“대학 발전과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큰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린다”라며“국립공주대가 미래50년을 준비하는 새로운 전통의 시작으로 우뚝 성장하여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이 있는 대학으로 나아가고,충남 거점 국립대학교로 거듭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국립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도서 및 시설확충,연수 및 연구 활동 지원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되며 발전기금 고액기부자 예우로 대학본부 로비에 위치한“국립공주대 명예의 전당”에 등재하여 기탁자분들의 높은 뜻을 기억하고,그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시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