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월드뉴스

‘지구를 닦는 남자들’ 런칭 김석훈X권율X임우일X신재하X노마드션 출연 확정 ‘8월 몽골 오지行’

조선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7/29 [12:13]

‘지구를 닦는 남자들’ 런칭 김석훈X권율X임우일X신재하X노마드션 출연 확정 ‘8월 몽골 오지行’

조선아 기자 | 입력 : 2024/07/29 [12:13]

 

MBC ‘지구를 닦는 남자들’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이 뭉쳤다.

 

2024년 하반기 방송 예정 MBC 신규 프로그램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은 소비를 덜 하는 것이 곧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라 외치는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의 궁금증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여행 크리에이터 노마드션이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비우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7월 29일 프로그램 런칭 소식과 함께 ‘지닦남’을 이끌어 갈 5인의 출연진이 공개됐다. 바로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여행 크레에이터 노마드션이다. 배우, 예능인, 유튜버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지닦남’ 크루가 완성된 것. 한 사람씩 봐도 매력이라 한 번,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색 조합이라 또 한 번 ‘지닦남’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먼저 김석훈은 ‘지닦남’의 기획 단계부터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긴 시간 왕성하게 활동 중인 배우 김석훈은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를 통해 일상 속 친환경을 실천하는 모습을 공개해오고 있다. 특히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소탈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발산해 큰 화제를 모았다. 독보적인 캐릭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석훈이 ‘지닦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권율과 임우일도 ‘지닦남’에 합류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권율은 실제 청소기만 6대 보유하고 있는 파워 깔끔남이라고. 또한 권율이 여러 예능에서 상상 초월 반전 매력도 보여준 만큼 ‘지닦남’을 통해 시청자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짜스 우일이형’ 임우일은 평소 중고를 힙하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환경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예능인이다. ‘지닦남’에 더할 나위 없이 딱 맞는 멤버 임우일의 활약도 주목된다.

 

신재하와 노마드션도 ‘지닦남’을 함께한다.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신재하는 ‘지닦남’에서 일잘러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 막내 신재하 덕분에 ‘지닦남’ 크루 형들의 입가에서는 미소가 떠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오지 전문 여행 크리에이터 노마드션이 함께하며 ‘지닦남’의 여행을 꽉 채울 예정이다.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지닦남’의 첫 여행지가 몽골, 그 중에서도 기존 프로그램에서 가보지 않은 몽골의 오지라는 점이다. 이에 오지 전문가 노마드션의 노하우가 크게 도움될 것으로 보인다.

 

웃음, 재미, 감동을 안겨주는 것은 물론 TV 앞 시청자도 함께 환경 문제를 되돌아볼 수 있게 할 특별한 프로그램이 탄생했다. 이를 위해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여행 크리에이터 노마드션까지 5인 5색 출연진이 뭉쳤다. ‘지닦남’ 첫 방송이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한편 ‘지닦남’ 제작진과 출연진은 8월 2일 첫 여행지인 몽골로 떠난다.

 

MBC 신규 프로그램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2024년 하반기 방송된다.

 

사진제공 = 매니지먼트사 픽, 제이와이드컴퍼니, 무신사

이 기사 좋아요
조선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내 아이의 사생활, 내년 도경완♥장윤정 부부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