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사월드뉴스

경기도 , 청년창업체험단 사업 신설. 참여자 31일까지 모집

김용식 기자 | 기사입력 2024/05/13 [10:31]

경기도 , 청년창업체험단 사업 신설. 참여자 31일까지 모집

김용식 기자 | 입력 : 2024/05/13 [10:31]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도내 청년의 해외시장 진출 기반 마련을 위해 해외 스타트업 전시회 참관 등을 지원하는 ‘청년창업체험단’ 사업을 신설하고, 도 소재 창업 7년 이내의 39세 이하 참여할 청년창업가를 31일까지 모집한다.

 

최종 선정된 청년창업가에 미국 샌프란시스코 테크크런치 디스럽트(TechCrunch Disrupt), 싱가포르 스위치(SWITCH), 핀란드 헬싱키 슬러시(SLUSH) 등 참가를 희망하는 해외 스타트업 전시회나 박람회 및 전문학회 참관 비용(참가등록비, 홍보물 제작, 항공료, 숙박비 등)을 최대 250만 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참관 결과를 다른 창업가들과 공유하고 선배 스타트업과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창업가는 오는 31일까지 경기스타트업플랫폼(www.gsp.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스타트업육성팀(031-8039-7091)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영상 경기도 벤처스타트업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창업가들이 사업 아이디어를 글로벌 시장에 맞게 발전시켜 새로운 가능성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해외시장 진출에 관심있는 청년창업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김용식 기자
sisaworld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