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우승여행' 첫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티저와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우승자 곽튜브의 짜릿한 우승 여행기를 담는다. 지난 시즌 곽튜브의 여행 파트너로 함께하며 환상적 꿀케미를 선사한 god(지오디) 박준형과 강기영이 합류해 럭셔리 끝판왕 우승 특전 울릉도 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이런 가운데 '지구마불 우승여행'만의 매력과 유쾌한 웃음이 가득 담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링크: https://youtu.be/gK6Oyh3hDog) '보고도 믿기지 않는 럭셔리 끝판왕', '꿈꾸는 대로 이뤄지는 우승 여행'의 시작을 알리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티저 영상에는 5,000만 원 상당의 초호화 리조트 풀패키지를 시작으로 울릉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산해진미, 로망 가득 보트 투어까지 우승 여행을 알차게 즐기는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우승 여행에 압도당했어", "대한민국에서 할 수 있는 여행 중 최고를 한 거 아냐?", "정말 최고의 우승 상품이네요" 등과 같은 곽쭌영의 감탄사에서 이번 우승 여행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짐작할 수 있다.
이어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특별함을 더해줄 스페셜 주사위가 등장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주사위 게임의 승자에겐 500만 원 상당의 특별 상품이 제공된다는 것. 이에 곽튜브는 "나 근데 자신이 없는데... 질 자신이"라는 여유로운 멘트로 '지구마불2' 우승자다운 자신감을 드러낸다. 과연 특별 상품을 거머쥐게 될 주사위 게임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이와 함께 '지구마불 우승여행' 공식 포스터도 베일을 벗었다. 보트 위에 올라타 우승의 맛에 심취한 듯한 곽쭌영의 비주얼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우승보다 찐-한 울릉도 우정 여행"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세 사람의 찰떡궁합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곽쭌영의 희로애락이 모두 담긴 좌충우돌 우승 여행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10월 26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지구마불 우승여행'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시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