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현이 무결점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24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김정현이 뷰티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룰루아(Lulluua)와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7월 호 화보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현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깔끔한 올블랙 스타일링에 매혹적인 눈빛으로 몰입감을 더하는가 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화보에서 김정현은 화이트 시폰 블라우스와 웻헤어로 청초함을 극대화하며 상반된 매력을 선보이기도. 뿐만 아니라 그는 클로즈업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처럼 김정현은 화보의 다양한 콘셉트에 따른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하며 각 콘셉트의 무드를 잘 표현해냈다. 특히 그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눈빛 연기로 김정현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 컷을 단숨에 완성시키기도.
김정현은 그동안 드라마 tvN ‘사랑의 불시착’, tvN ‘철인왕후’, MBC ‘꼭두의 계절’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찰떡같이 소화했다. 또한 지난해 개봉한 영화 '비밀'을 통해 그동안의 모습과는 다른 결의 캐릭터로 변신,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관객들의 호평 세례를 받았다. 이에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해 나가고 있는 그의 향후 활동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정현의 더 많은 화보 컷은 ‘코스모폴리탄’ 7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시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