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레미제라블’ 2024년 하반기 새로운 인생역전 리얼리티가 시작된다.
ENA 신규 예능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4만 평의 폐공장을 개조한 스튜디오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찾아온 인생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모인 출연자들이 백종원이 설계한 혹독한 스파르타식 미션을 수행하는 인간 개조 프로젝트다. 강력한 캐릭터, 인생역전 서사, 가슴 따뜻한 휴먼 다큐의 묘미를 동시에 담아낸 특별한 리얼리티의 탄생을 예고하며 2024년 하반기 ENA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지금까지 방송됐던 리얼리티 프로그램과는 달리 어려운 환경 속에서 기회를 가져보지 못했거나 큰 실수로 인해 인생의 밑바닥까지 떨어진 사람들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는 인생역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때문에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을 통해 인생역전에 도전할 출연자들이 매우 중요할 수밖에 없다. 어떤 출연자들이 미션에 도전할 것인지 이들이 백종원과 어떤 이야기를 풀어내고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인지에 따라 프로그램의 리얼함과 재미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제작진이 본격적인 출연자 모집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인생을 바꾸고 새로운 삶을 시작할 의지가 있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ENA 공식 홈페이지, SNS(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의 문을 두드릴 수 있다. 촬영 기간은 2024년 7월부터 3~4개월 정도 소요될 예정이며 출연 확정 후 최종 라운드를 통과한 출연자들에게는 백종원 대표가 준비한 ‘나만의 가게’가 주어진다.
여러 이유로 사회를 넘어 자기 자신에게조차 버림받은 사람들과 이들에게 인생역전의 기회를 줄 혹독한 스승이자 따뜻한 멘토 백종원의 콜라보가 펼쳐질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실패를 허용하지 않는 2024년 대한민국의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짜릿함과 뭉클함을 안겨줄 인생역전 리얼리티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이 기대되는 이유다. ENA 신규 예능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ENA 신규예능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시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