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사월드뉴스

【D17 제22대 국회 화제인물】초선 김태선 , 실천하는 개혁 국회, 골목사정부터 속깊은 정치

울산의 유일한 더불어민주당 당선인

김용식 기자 | 기사입력 2024/05/13 [00:01]

【D17 제22대 국회 화제인물】초선 김태선 , 실천하는 개혁 국회, 골목사정부터 속깊은 정치

울산의 유일한 더불어민주당 당선인
김용식 기자 | 입력 : 2024/05/13 [00:01]

▲ 김태선 당선인 SNS  , 사진은 울산시와 22대 국회의원 당선인 간담회 © 시사월드뉴스


영남권 울산 동구 제22대 국회의원 선거구에서 더불어민주당 김태선 당선인은 45.88% 득표율로 국민의 힘 현역의원 권명호 후보를 0.68%P(568표) 박빙의 차이로 따돌리고 승리하였다. 

 

김태선 당선인은 열린우리당 공채 1기로 시작하여 민주당의 험지로 꼽히는 울산 동구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첫 깃발을 꼽는 신기원을 이룬것이다..

 

김태선 당선인은, 소감에서 "골목의 사정부터 챙기는 속깊은 정치를 하겠다. 스스로 노동자의 아들이라면서 기업과 노조를 잇는 가교역할을 하고, 무거운 책임감을 잊지 않고 가장 낮은 자세로 말보다는 실천하는 정치로 국민과 한 약속을 지켜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로 선임된 김태선 당선인은 "제22대 국회를 실천하는 개혁 국회로 만들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울산의 유일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으로서 여당인 국민의 힘 국회의원들과 대화하고 협력하는 상생의 정치를, 더 나아가 민생과 국가의 균형발전를 위해 상생하는 제22대 국회의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본다. 

이 기사 좋아요
김용식 기자
sisaworld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